• 북마크
  • 접속자 0
  • FAQ

 

재단뉴스

[이벤트]"이야기와 노래가 함께하는 힐링의 한마당"

페이지 정보

1,595   2016.04.11 22:40

첨부파일

본문

"마음의 병도 반드시 치유해야하는 암과같이 치료가 필요한 질병입니다."

 

'에스더하 재단이 지난 10월30일과 31일 양일간 뉴저지, 뉴욕에서 음악과 이야기가 하나가 되는 톡톡(Talk Talk) 힐링 콘서트를 개최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뉴저지 잉글우드 병원, 뉴욕 놀셔 병원에서 무료로 진행된 콘서트는 각 콘서트 350장의 티켓이 조기에 소진되는등 뉴욕, 뉴저지 한인사회에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행사를 주최한 하용화 대표는 '마음의 병도 일반질환과 같이 반드시 치료해야한다 라는  의식의 변화를 가져오는것이 이 콘서트의 가장 큰 목적이다.  콘서트를 마치고 나오면서 눈시울이 붉어져 오늘 부터는 새롭게 다시 시작하겠다 고맙다라는 분들의 격려속에서 재단 관계자들도 보람을 느낀 행사였다라고 총평했다.

 

행사는 재단의 힐링캠프를 통해서 우울증을 극복한 사례를 발표했고, 영화배우 허준호의 노래가 있는 토크, 뉴욕이 배출해낸 슈퍼스타K 크리스티나 러브리와 '세계를 위한 천사의 목소리상'을 수상한 한국의 정상급 팝페라 가수 정세훈, 세명의 환상적인 무대를 펼쳤다.

 

에스더하 재단은 미국내 동포사회의 정신건강, 특히 우울증과 이로인한 자살방지를 목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비영리 재단이며, www.estherhafoundation.com으로 접속하면 정신건강에 대한 많은 정보와 재단과 함께 할수 있는 방법 등이 나와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건 1 페이지